시바

in #kr3 years ago (edited)

heeyaa35_siva_1_2021-05-16.png

욕아님 주의!

인도의 신 - 힌두교 최고의신 = 시바!!!!


이 시바는 기쁨을 나타내는 시바 입니다.

와 시바 ㅠㅠㅠ 너무 기쁘다

핵멋진 heeyaa35 님께서 대문을 새로 그려주셨기 때문이니깐 ㅠ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그나저나 욕..
욕은 기쁠때나 슬플때나 화날때나 놀랄때나 함께한다.

ex)
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ㅅㅂ....ㅠㅠㅠㅠㅠ.....

야이 ㅅㅂ 야

와 ㅅㅂ 깜짝이야.


...

어쨋든 요새는 욕을 잘 하지 않는다.

나름 으~~~른~~~ 이 되기도 했고 ㅎㅎ..


요약.

  1. 이게 뭔 소리인가.
  2. 아 ㅅㅂ 졸려죽겠다.
Sort:  

start success go! go! go!

감사요!

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쵸 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포스팅 하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그려주고도 시바 보고 깜놀;;;;; ㄷㄷㄷㄷ
성스러운 신을 모독하면 앙되는덱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 신을 찬양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시바!!!!!!!!!!!!!!!!!!!! ㅋㅋㅋ

시바!!! 떡쌍 가자고 !

기쁨을 나타내는 시바의 모습은 영... ㅎㅎ 대문을 추가로 받으셔야 할 듯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기쁜거에요 ㅎㅎㅎ

ㅅㅂ ㅈㄴ 욕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기쁨의 시바 입니다 ㅋㅋㅋ

시바신 VS 시바시나요

난 형에게 걸겠어 ㅎㅎㅎ
형은 분명 시바신도 파괴시킬거임ㅎㅎㅎ

인도 보니깐.. 난 애송이었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