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나마인 필진 인터뷰] 따뜻한 생태주의자 @kiwifi 님을 만나다.

in #kr6 years ago

저번 피아노때.. 얼굴을 봤는데 이렇게 한번더 노출? 하시다니 ㅎㅎㅎㅎ

잘생긴 외모와 더불어 따뜻한 마음

인터뷰는 팩트만 다룰테니.. 믿어요 ㅎㅎ

Sort:  

제 댓글에는 보팅까지 해서 위로 올려놓고서는 이렇게 뒷통수를 치시다니ㅋㅋㅋㅋㅋㅋ
아시나요님 인터뷰하시면 댓글 꼭 기대해주세요ㅎㅎㅎ

앗. 그 누구가 바로 오셨네... 제가 쉴드치겠습니다.ㅋㅋ

ㅎㅎㅎㅎ 피해자가 없도록 악마의 모습을 널리 퍼트려야죠. ㅎㅎㅎㅎ

역시 아시나요님은 순수하신 분! 누구와은 다르시군요.

저런 나쁜 인성을 가진분은 조심해야합니다. ㅎㅎㅎㅎ 저처럼 순수해야죠 ㅎㅎ 히히힛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20.16
ETH 2609.11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