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짧은생각] 아웃사이더가 쓰는 스팀잇의 무게감과 혼자만의 책임감

in #kr7 years ago

저도 처음에는 그냥 시작하다가 슬슬 제대로 하면서부터 현재까지 왔는데 .. 많은 부분 공감되네요

제대로 시작하면서 글도 좀 계속 써보고 있는데 뭔가 안되는것 같고, 시간도 많이걸리고, 글 주제도 잘 못잡겠고, 복잡합니다.

그래도 전달이라도 확실하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좀 더 다른글들을 많이보고 제가 쓴글도 몇번 정도는 더읽어봐야겠습니다.

좀 더 공감한 부분에 대해서 댓글로 남겨보고 싶지만 부족한 표현력과 주변 여견이 도와주지 않네요. 이상 잘 읽고 느끼고 갑니다.

Sort:  

저도 글이 얼마나 꼬이는지 몰라요 ㅋ 오늘 이글도 몇번을 수정해도 자기검열에는 통과하지 못하는 수준이네요. 그래도 용기내서 올려보았어요. ㅎ화이팅입니다. 팔로했어요. 놀러갈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01.36
ETH 2627.0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