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게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ast year

image.png

더 타임 호텔을 보고 나니깐

연관으로 피의게임 이 뜨더라구.

나는 처음봤는데 시즌2네 ?

근데 시즌2가 더 재미있다고해서
시즌1 참고 시즌2부터 보기 시작함

..
..

그래서 요새 새벽에 잔다.

요새 피곤해서 12시 전에 기절하는데,

역시 재미있는게 있으니깐 새벽까지 깨있어도 괜찮더라.

물론 다음날 회사에서 겁나 졸릴뿐 ㅋㅋㅋㅋ

출연진은 홍진호. 하승진

빼고 몇몇은 이름은 들어봤고

나머지는... 몰라 . 인터넷 방송인도 있고 뭐 ..

일본인 배우도 있고 그러더라.

지니어스 포맷에 이상한거 몇개 섞어놨는데

그중 하나는 야생에서 지내기..

이게 너무한게 숲속한가운데 사방으로 뻥뚫린 폐허같은 곳에

아무것도 안주고 지내게 하더라 ;;

초반에는 나무가지 깎아서 고기 꽂고,

불피워서 구워먹음 ;;

겁나 더워보이는데, 씻을수도 없고 진짜 최악 ㅋㅋ

벌레 , 모기는 그냥 뭐 장난 아닌듯 보이고

게임 포맷은 뭐 머리쓰고 정치하고 연합하고 배신하고 이런건 기본적으로 깔려있지.

탈락자 데스매치는 기본이고.

당연히 눈쌀찌푸려지는 몇몇 있던데 그래도 꿀잼.

몇몇 재미있는 장면도 많아.


새벽까지 좀 며칠 달렸더니 10화까지 따라잡았다.

이제 책보면서 여유있게 한주 한주 기다리면 되겠다.

Sort:  

그나마 볼만한 시리즈입니다^

뭔가 자극적인거 짬뽕이긴한데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이게 근데 시즌1이랑 아주 살짝 엮여있긴 해서 ㅋㅋ 시즌 1 부터 보는 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그.그치만.. 이미 시즌2를 10화까지 봐버렷죠. ㅋㅋ

시즌1도 봐야하겠네요

개인적으러 2가 더 재미있네요 ㅎㅎ

이전에 소사이어티게임도 재미있게 봤어요

다음주면 2끝나는거 같은데 다보고 1봐야겠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80.55
ETH 2618.1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