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난생 처음 이용해본 비지니스 클래스

in #kr6 years ago

현재 저는 태국 방콕으로 여행을 와있네요 =)
추위에 워낙 약한지라 저는 여름나라로 피신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정말 오니 살만합니다.
태국은 현재 건기라서 우기일 때와는 다르게 좀 덜 습하고, 더위도 심하지 않네요. 아침저녁으론 일교차도 있구요. 물이 차면 날이 더워도 수영하기에 살짝 추운 정도. 그래서 딱 쾌적하고 좋습니다 =)

각설하고, 제가 이용한 비지니스 클래스를 소개하자면 아시아나 비지니스 클래스인데요.
그 간 적립된 마일리지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인생에 첨으로 탄 비지니스라 가기 한 달전부터 포스팅 검색해보고 설레며 촌티 좀 날렸네요. ㅎㅎㅎㅎ

비행기 오르기 전 비지니스 라운지도 이용했구요.
그런데 아시아나 비지니스 라운지는 여전히 pp카드 사용도 받는건지 생각보다 혼잡하고 좁고 별로였네요ㅠㅠ

그치만 무엇보다 기내 퀄리티는 ㄷㄷ
좌석 간 사이도 넓고 거의 일자로 누워지는 좌석은..
움 ㅠㅠ 이래서 사람이 돈을 많이 벌어야 되는구나. 라는 대사를 읊게되는. ㅋㅋㅋㅋ
블로그마다 이렇게 말씀들 하시길래 그러려니 넘겨짚었는데, 저 또한 그 말을 읊조렸다죠. ㅋㅋㅋㅋ

기내식 퀄리티도 거의 파인다이닝 코스 못지않게 나와서 정말 배 부여잡으며 먹었네요.

8A17FA96-79A1-43C8-8253-D3F4EF8A1363.png
제일 감탄했던 전채요리.

9FE14976-ACBB-400C-B338-0184B4EAA8F1.png
안심 스테이크인데요, 굽기는 거의 웰던으로 통일되어 있는 듯. 결혼식장 스테이크 기대했는데 퀄리티가 제법 좋아 놀랐네요. 단면 샷을 찍었어야 하는건데 ㅠㅠ

71AA744D-E871-4A4C-BB5A-0EEC0839C5E3.jpeg
와인도 한 코스마다 두 세 종류씩 고를 수 있었습니다. 디저트로는 아이스 와인이 정말 비싼 제품이라기에 시켜보았습니다만ㅋㅋ 너무 달았어요 //

C8BFCE95-B769-42A3-893E-AB4F1ACFA9C1.png
마지막 얼그레이티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

화장실에 록시땅 어메니티가 비치되어 있던 것도 인상깊었습니다. 후후.
쓰고보니 정말 촌뜨기같지만ㅋㅋ
너무 신난점 양해바랍니다. ;;;;
찾아보니 돈내고 타려면 가격이 정말. 후덜덜하더군요.
다음 번에는 제 돈으로 비지니스 오를 수 있기를!
스팀신이여 기원하나이다~~ ㅋㅋ

Sort:  

글 잘봤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맞팔부탁드려요 ^O^

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

즐거운 여행 하시고 오세요 태국 음식 너무 먹고 싶네요~~ 팔로워 신청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글머리를 읽으며 ‘아 방콕이야기가 나오겠구나’ 했는데 기내식 이야기였네요 :) 고급진 기내식과 쭉 뻗은 발로 기쁜 기분이 느껴집니다.

감사히 보고 갑니다.

아직 온지 하루밖에 안되서 방콕이야기가 부족하네요! 조만간 또 올려보렵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드려요 =)

추울때는 더운 나라로 가는게 좋죠 ~
전 한국에서도 춥고 여행와서도 춥고 하하핳
비즈니스 클래스 부럽습니다 ㅜㅜ 저는 언제쯤 타볼 수있을까요...
그나저나 전채요리는 정말 대박이네요!!

전채요리가 참 땟깔이 좋죠?ㅋㅋ 아무리 더워도 추운거보다 낫네요 저는 ㅜㅜ 왜이리 추위를 많이 타는지 ㅋ

저는 대한항공 비지니스 한번 타보고서는 신세계를 경험했죠..출발전에 운좋게 업그레이드되서..13시간넘게 뱅기타고 도착했는데 아오 너무 가뿐한거예요ㅋㅋㅋ진짜 이래서 돈은 많을수록 좋구나~~~했죠..그리고 이런생각도 들었죠..아니 비지니스 이 정도면 퍼스트클래스는 대체..ㅡㅡ

아 ㅋㅋㅋㅋ 저랑 정확히 똑같이 생각하셨어요 ㅋㅋ 퍼스트는 대체.. 이러면서 충격받고 ㅋ 정말 돈 많이 벌어야 될 거 같아요~~~

비지니스 클래스 진짜 최고네요 ㅎㅎㅎ
방콕다녀오셨다니 왠지 반갑습니다 ㅎㅎㅎ
추울땐 역시 따뜻한 나라가 최고죠
마사지도 받고 망고도 먹구
좋은 여행 되셨길 빌어요!
앞으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오 방콕 다녀오셨군요~! ㅎㅎ 반가운 포스팅이 참 많네요!! 몇가지 참고해야겠어요 ㅎㅎ 저도 자주 뵙고 싶네용~~^^ 팔로우할게요~!!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오셨군요~~~
팔로우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9
BTC 60808.77
ETH 3368.5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