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스팀#2] 마윈 - 내가 본 미래

in #kr6 years ago

훌륭한 리뷰 잘 봤습니다. 저도 책을 읽는건 좋아하는데 영 리뷰를 적는 습관이 안 배어 있네요 ㅎㅎ
저도 8년간 노동으로만 먹고 살았는데....
한참 시대의 흐름을 읽지 못하고 살고 있는걸 깨닫고
온라인 비지니스에 몰두 하고 있습니다.
곧 다가올 새로운 기회 같이 공유하면 좋겠네요 ㅎㅎ 잘읽고 갑니다.
팔로우 보팅꾹^^

Sort:  

저도 리뷰는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어요. 그런데, 리뷰가 정말 좋은 점이 책만 읽고 끝냈을때는 시간이 좀 지나면 다시 가물가물 할 때가 있는데, 확실히 리뷰를 한 책은 제가 계속 곱씹어보고 생각을 정리해서 그런지 기억이 훨씬 오래남더라구요

제가 요즘 관심갖고 있는 분야랑 비슷하시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다람님 처럼 곧 북스팀 적는 날이 곧 오길 기대해 봅니다.
ㅎㅎ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2868.78
ETH 3089.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