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in #kr7 years ago

나는 요즘 다이어트 중이다. 반드시 여름이 다가오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은 아니다. 건강관리를 위해서다.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서 공부만 하다 보니 살이 금세 많이 쪘다.

결국 내 키에 해당하는 표준몸무게보다 훨씬 더 초과되는 비만이 되었다. 비만은 여러 가지 합병증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내 몸의 심각함을 깨닫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다. 앞으로 한 달 동안 5킬로그램을 감량하는 게 목표다. 장기적으로는 20킬로그램을 감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위해 헬스클럽에 가서 매일 운동을 하는 건 아니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운동기구를 이용하며 관리를 하고 있다.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에는 주민들이 많이 오고 가는 길목 옆에 운동기구가 설치되어 있어서 특별히 바쁘지 않으면 꼭 이 운동기구를 40분 정도 이용한다. 운동을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날씨가 아주 나쁜 날을 제외하고 매일 이 운동기구 위에서 즐겁게 운동을 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이다.

Sort:  

무리 하시지 마시고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꾸준이 하신다면 분명 원하시는 목표치에 도달 하실 껍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응원 드립니다

몸매에 신경쓰지 않을수 없으시겠지만, 건강에 더 신경쓰는 운동을 하시길 권합니다.

응원합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저두 다이어트 관심 많답니다 ㅋㅋ 좋은 거 있음 같이 공유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