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코로나 때문에 어디 나가지 못하겠네요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황금같은 토요일에 집에만 있는 돌핀이 입니다

코로라 바이러스때문에 어딜 못돌아 다니는 1인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이 전라도 광주라 확진자가

격리되어있는곳이 집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21세기 병원은 친구집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곳으로

설 전, 후로 왔다갔다 했는데

두렵네요

제가 다니는 병원에 확진자가 있다고 하는데

이번달 말에 가려니 두렵습니다

빨리 진정이 되기 바랄뿐이네요

Sort:  

마스크 충실히 쓰고 손 자주 씻고 얼굴 손 자주 안 대면 될 것 같아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청결관리를 최대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빨리 이 사태가 잘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빠르게 진정됐으면 바램입니다

집에 계시는게 좋은 거에요!! 저두 광주 거주하고 있는데, 도시가 너무 한산해졌어요. 텅텅 비어 버린 거리와 도로들... 바이러스가 빨리 잦아들었으면 하네요ㅠ

집에만 있게 되네요
주변에 들어보면 식당들도 한가하다고 아우성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