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도시락 리뷰 '핑크블라썸'입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도시락 리뷰입니다

11.jpg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이미지는 핑크 핑크한 이미지입니다

12.jpg

안에 내용물입니다

반숙계란 반개, 주먹밥, 튀김같은거, 디저트 빵, 햄 등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여기서 유의할점은 전체적으로 다 전제레인지를 돌릴필요는 없습니다

도시락 뚜껑에다가 디저트빵이랑 반숙계란으 돌릴필요는 없습니다

주먹밥은 맛은 살짝 짠맛이 도는 볶음 주먹밥입니다

튀김은 많이 먹어본 튀김인게 그렇게 도시락 튀김이라서 바삭바삭한 느낌은 없습니다

햄은 그냥 그냥 햄입니다

반숙 계란도 그냥 반숙 계란입니다

그리고 디저트로 나온 빵은 마지막으로 달콤한 맛으로 마무리 짓는것 같습니다

진짜 간단하게 먹기에는 좋은것 같습니다 디저트까지 있어서 깔끔한 마무리를 인것 같습니다

3,500원이면 딱 적당한 정도의 가격인것 같습니다

만약에 다음에 또 먹을거냐고 하면 저는 soso 네요

배부르는것도 아니고 뭐 특히 맛잇다고 볼 수 없으니

편의점 도시락이라는게 맛있는것보다는 싼 가격에 간단하게 배채우는거라서

그냥 배고픔을 해결하기 위한 한기인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영양도만점 눈도 호강이네요

넵..눈은 진짜 호강인것 같아요 ^^

왠지 이걸 사서 돗자리를 들고 소풍나가야 할 것 같아요. ㅎㅎ

ㅎㅎㅎ 애들이랑 같이 소풍갈때 이거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ㅋ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