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애니 '일곱개의 대죄'를 리뷰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asd5710 (70)in #kr • 7 years ago ㅎㅎㅎ 아시는분 계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