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타짜 : 원아이드 잭을 리뷰합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image.png

오늘 리뷰할 작품은 타자 : 원아이드 잭입니다

image.png

출연진입니다

이 작룸은 타짜3입니다

타짜를 아시는분들 대부분 아시지만 도박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여기는 고시원에서 생활하는 박정민이 집에 공무원공부한다고

거짓말을하고 작은 사설 도박판에서 도박을 하는 인물로 나옵니다

그는 어느정도 계산으로 도박에서 잘나가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어느날 최유화랑 윤제문의 작업에 당해서 전재산을 탕진하고

빚까지 지게 됩니다

그런 박정민에서 류승범이 다가와서 빚을 대신 갚아주고

자신은 짝귀에서 빚을졌다고 합니다

짝귀는 박정민의 아버지로 박정민의 짝귀의 아들로 나옵니다

그러다가 이런저런 도박이야기나오고 복수도 한다는 내용인데

역시 속편은 원작보다 재미없다는 이야기도 이편에서통했습니다

솔직히 별루였습니다

타짜 시리즈 재미로는

타짜 1 - 타짜 3- 타짜2 순으로 재미가 있는것 같네요

아무래도 속편은 더이상 안만들면 좋겠네요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영화 URL:https://www.themoviedb.org/movie/574302?language=ko-KR
별점: A

AAA.gif

Sort:  

저는 스포 읽고 패스했는데 응수형은 보고싶네요.ㅎ

저도 응수행님 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