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스팀모자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chrisjeong 님한테 구매한 스팀 모자에 후기를 남길려고 합니다

https://steemit.com/kr/@chrisjeong/s-t-e-e-m-i-t-w-a-r-d-r-o-b-e-part-2

스팀잇 이것저것 둘러보는중 위에 글을 보고

모자 이쁜데 하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크리스님이 이렇게 우체국 택배로 손수 자필로 써서 보내주셨습니다

모자라서 가볍긴 가벼웠습니다

사람이 기분 좋은것중 하나가 택배를 받을때랑 오픈할 때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택배상장안에는 모자가 이렇게 비닐에 포장되어서 보내주셨씁니다

저는 이렇게 블랙 이랑 네이비 색깔을 주문했습니다

원래 맘은 블랙이랑 레드였는데 레드는 품절로 인하여 네이비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네이비로 딱 오는순간 잘 선택했다는생각이 들었습니다

네이비가 생각보다 이쁘더군요 ㅎㅎㅎ

모자의 앞모습과 뒷 모습입니다

앞에 스팀 마크가 딱 붙어 있습니다

같은 흰색이라서 아쉽긴 하지만 그렇게 스팀을 사랑하는 저로서는 매우 만족합니다

저 모자를 친구들한테 사진으로 보내주니

온천 마크같다고 놀리더구요 이런 우라질 ~~~

코인은 모르니 스팀에 대해서 몰라서 그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자 안쪽 모습입니다

모자 모양을 잡아주는 종이가 딱 있습니다

저는 빨리 모자를 써보고 싶어서 종이를 빼고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착용샷입니다

어울리나요

셀카로찍은거라서 사진이 제대로 안나왔지만 전 매우 만족습니다

검은색 모자도 있지만 검은색은 선물할거라서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스팀잇에서 스달로 이런 레어템을 Get하게 되어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다음에도 스팀잇에 좋은 제품이 나오면 구매할 생각입니다

Sort:  

우앗 돌핀이님 구매 너무감사드려요!+_+ㅎㅎ 이런 정성스런 후기까지!~
지금은 사람들이 잘 모르니 온천무늬라고 하지만 1년뒤엔 모두가 알아볼거에요!~ㅎㅎ

페이백 이벤트!~

넵 저도 그럴거라고봅니다 나중에 갖고싶어서 달라고 할 시기가 올거라고봅니다

모자가 빈티지하고 예뿐 것 같아요~!!
스달로 어떻게 구매하는 건지 몰라서
저는 아직 구경만하고 있어요 ㅜ

저도 첨에는 조금 의심스러웠지만

막상보니 너무 괜찮아서.기분좋았습니다

저도 소유하고 싶어지는 모자네요
다음번엔 저도 구매구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