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미세먼지 최악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연일 미세머지 최악이네요

11.jpg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긴급문자가 계속 오고 있네요

에고 이놈의 미세먼지 언제 좋아질려는지 ㅠㅠ

미세먼지가 심하니 눈도 가렵고 몸도 가렵네요

이제 편의점에도 공기청정기 갖다놔야겠네요

일하는데 가려워서 도저히 참을수가 없네요

이제 공기청정기는 실생활에 필수 인것 같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전국 어디나 마찬가지 인거 같습니다.
제 휴대폰에도 계속 재난 문자가 옵니다..ㅜ.ㅜ

진짜 미세먼지때문에힘드네요
공기청정기 미세먼지마스크 등 사야되니힘드네요

보건 마스크 착용 안해도 되는 날이 어서 오기를~!
숨막혀욧~!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진짜 마스크없이 사는 세상으로 가고 싶네요

나갈때마다 마스크쓰니 답답하고 눈도 아프고 정말 문제입니다. ㅠㅠ

눈도 아프고 몸도 가려워서 죽겠네요
미세먼지 정말 힘드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5717.99
ETH 3412.71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