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2달만에 병원 갔다 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은 두달에 한번씩 정김 검진 및 약타러 가는 날입니다

벌써 두달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1.jpg

원래는 월요일에 가는 날이지만 교수님 부재로 수요일로 미루어졌네요

뭐 이틀정도 약은 여유분은 충분히 있으면 괜찮습니다

아침 일찍 8시에 소변 검사 및 피검사를 맞추고

검사결과 나온뒤에 교수님과 면담을 했습니다

결과는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몸에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휴~~ 두달간 또 아무런 문제 없이 신장이 잘 버텨준게 감사합니다

다음다 두달 뒤에 또 가지만 그때까지 또 열심히 관리해야겠네요

오늘도 저녁에세 신장을 주신 돌아가신 뇌사자분께

감사의 기도를 드려야겠네요

항상 잊고 있다고 병원갈때마다 생각을 고마운 뇌사자분

하늘나라에서 잘 지내실거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먼 훗날 제가 하늘나라에 가면 그때 정말 감사햇다고

직접만나서 전해주고 싶네요

오늘도 문제없는 신장에게 감사하고 기분이 좋네요 ^^

Sort:  

안녕하세요 asd5710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다행이네요
그분도 천국에서 잘 계실겁니다.

천국에서 행복하지 잘 지내실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잘 적응하고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

감사합니다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절대 무리하지 말자고 굳게 마음먹고 살고 있습니다

돌핀님이 잘 지내고 계시니 하늘에서 보람을 느끼시며 편히 계실거예요.

오늘 지금 소중한 삶의 시간 감사하며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09.93
ETH 3505.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