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커피 무료 시음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 친구네 가계 놀러 갔다가 커피 무료 시음회 한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11.jpg

홍보를 위해서 오늘까지 무료 아메리카노를 주네요

뭐 커피 공짜로 먹기 뭐해서 샌드위치로 같이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근데 커피 양아 너무 많네요

원래 여기 브랜드 커피가 양이 많기로 유명하지만

먹다가 지칠뻔했네요

그래도 이렇게 홍보를 하니 사람들이 많았네요

맛은 솔직히 공짜고 양이 많아서 먹는거네요

맛있는 커피는 아니네요 워낙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신경써서 커피 만들기 힘들것 같아 보였씁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asd5710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무료면 최고지요! 디클릭!

무료는 사랑인것 같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도 맛있어야 재방문할텐데 말입니다. ㅎㅎ 공짜로 받기 뭐해서 샌드위치를 사셨군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18.21
ETH 1573.4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