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편으점 이것저것 4편

in #kr4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편의점 이것저것 4편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편의점 하면서 황당한 사건들을 적어볼려고 합니다

1. 똥

첫번째는 똥입니다

여기에는 두가지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저희 오픈하고 바로 다음 날 편의점 뒤쪽에 음식물쓰레기통을 놓아두는곳이 있었습니다

거기에다가 사람대변을 보고 간적이 있었네요

그리고 두번째는 화장실

이런 변기통이 있는데 그 바로 옆에 휴지통에 대변을 보는건 먼지 모르겠네요

이것도 오픈한지 한달도 안돼서 그 뒤로는 아예 화장실을 잠가놓게 됐네요

그전에는 오픈화장실이었는데 여러사람 잘 쓰라고 열어뒀다가 이런 경우를 당하게 되니 더이상 개방형 화장실을 만들어 놓을수가 없게 됐네요

2. 절도

  1. 저희 화장실은 전자식으로 잠가놓습니다

원래는 열쇠였지만 열쇠귀찮아서 번호식으로 바꾸어놨습니다

그런더 어느날 화장실을 갔는데 문이 닫혔는데 저절 안닫히길래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습니다

그렇게 하루 이틀 지나도 문이 안잠겨지길래 건전지가 다 덜어졌나

열어보니 건전지가 하나도 없네요

훔쳐갈게 없어서 화장실 건전지를 훔쳐가네요

  1. 입간판 지지대

저희 편의점 앞에는 이런 입간판이있습니다

근데 어느날 출근하고 보니 입간판 지지대를 훔쳐가서 입간판이 바람에

날려서 그 뒤로 입간판을 제거 했습니다

이런거 훔쳐가는 사람들도 있네요

3. 손님

  1. 소주 한병 원샷

가아끔 오시는 손님 중에 소주 한병원 원샷하시고 공병값을 받아가시는 분이 계십니다

그 분은 참이슬 한병을 딱 사시고 그 자리에서 물마시듯 한병을 원샷을 하시고 공병값을받아가시는 분이 계십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지 소주한병을 그냥 원샷을 할수 있을지 볼때마다 어이가 없네요

  1. 365일 롱패딩

손님중에 올때마다 검은색 롱패딩을 입으신분이 계십니다

어마어마하게 더운 여름에도 롱패딩을 입고 오십니다

뭐 몸에 문신이 있나 생각하시겠지만 여름에는 반발, 반바지에 롱패딩을 입고 오십니다

궁금해서 물어보고 싶은데 잘 씻지 않으신지 냄새가 나서 진짜 신기해합니다

  1. 가격만 물어봄 절대 안삼

손님중에 어쩌다 한번씩 오신 아주머니가 계시는데

그분은 오시면 무조건 이것저것 가격을 물어보십니다

아니 가격표 대부분 붙어있습니다 한두개야 없을 수 있지만

일단 무조건 가격을 물어보십니다

열심히 가격을 물어보시면 대답을 해주는데 정작 물건을 안삽니다

지금도 가아끔 오시지만 지금은 안사고 또 가격물어보시려나 생각하고

크게 신경안쓰고 가격만 말씀드립니다

  1. 소매치기

이 것은 저번주에 손님이 갑자기 저희 가계에 와서 몇일전에 자기 뒤를 따라오는 남자가 있다고 CCTV를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저희도 CCTV를 함부로 보여줄수가 없어서 경찰서에서 신고를 하시고 경찰서 대동하고 오시면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저는 그 시간대를 알기 때문에 세콤에 전화를 해서 일단은 복사본을 떳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경찰이랑 같이 와서 CCTV복사본을 드렸네요

그리고 몇일 뒤 그 손님이 오셔서 그 쫓아오는 사람이 자기 뒤를 쫓아오면서 자신의 가방을 물건을 훔쳤다고 저희 CCTV에 찍힌 범인을 잡을 수가 있어서 감사하다고 이것저것 매출올려주시고 갔네요

범죄자도 잡고 매출도 올라서 1석 2조네요

편의점을 하다보면 정말 이런 저런일들이 많네요

다음에는 편의점 이것저것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편의점 이것저것 1편

편의점 이것저것 2편

편의점 이것저것 3편

Sort:  

세상은 넓고 사람은 정말 많네요.
편의점 힘드시죠?

하면 할수록 힘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