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혈압약 바꾸러 빨리 가야겠네요

in #kr6 years ago

헉.....어제 통화하는데 갑자기 진동이 울리더군요

저는 카톡왔나하고 통화를 끊고 확인해 보니 문자가 왔더군요

제가 다니는 대학병원에 혈압약을 바꾸라는 문자가 왔습니다

지금 한참 말이 많은 혈압약때문에 문자가 왔습니다

혈압약에 중국산 원료에서 2급발암물질이 들어있다는 뉴스가 한참 말이 많았습니다

근데 제가 먹는 약에다 그 성분이 들어있나 봅니다

‘발사르탄’에서 발암물질인 ‘N-니트로소디메틸아민(NDMA)’이라는 성분이 검출 됐다고 뉴스가 나온걸 많이 보셧을것입니다

저의 혈압약도 이런일이 ;;;;;

혈압약 몇은지 몇년이나 됐는데 건강을 지킬려고 먹는 약이

더 심한 건강해치는걸로 돌아오는것 같습니다

빨리 퇴원해서 혈압약을 바꾸러 가야겠습니다

지금까지 혈압약을 먹은것에 대한 피해보상은 받을 수 없나 모르겠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다행이시네요~ 그래도 문자도 보고 무슨내용인지는 알고 대처할수있는 사람들은 다행이지만, 연세 좀 많으신분들은 잘 모르실수도 있을탠대요...
불행중 다행입니다~

네 빨리약 교체해야겠어요

다른것도 아니고 약인데 발암물질이라니요. 놀라셨겠어요. 약 빨리 바꿔드세요. ㅠㅠ

그러게요 저거 듣고 얼마나 짜증이 나던지

알려주고 바꿔주는 건 다 좋은데
여태 열심히 매일 챙겨먹은 것에 대한 배신감은
어찌해야 할지.. 언능 바꾸셔요~!!

넵....퇴원하자마자 바꿨네요

어휴...나으라고 하는약에 발암물질이라니...정말 약 팔아먹은놈들 나쁜놈들이네요...

정말 중국제품은 믿을게 못된듯하네요

어이구 몸이 우선입니다
몸부터 챙기세요

몸이 최고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20.88
ETH 3555.65
USDT 1.00
SBD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