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에 다녀요 담양 죽녹원 주변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스팀에 글을 쓰네요

몇일전에 바람이나 쎄러 담양 죽녹원을 다녀왔습니다.

죽녹원에 위치한 봉황루 입니다. 봉황루에 올라가서 전망을 봐야하는데

귀찮아서 올라가지는 않고 밑에서만 찍었네요

죽녹원에서 조금 걷다보면 작은 다리가 나옵니다 그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밑에 오리들이 추위에도 열심히 손님 맞이하듯이 물가에서 놀고 있네요

뒤에 보시면 알다시피 물이 얼어있는데 오리 노는 곳만 물이 얼지 않았네요

다리에서 내려와서 물가 주변길로 걷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보시다 시피 물이 얼어있네요

물이 얼길 얼었지만 살얼음이라서 얼음위에 올라갈 용기는 없었습니다.

오랜만에 바람이나 쎄러 죽녹원을 오랜만에 갔네요

역시 사람은 바람쎄러 다니는게 좋긴 좋네요

Sort:  

담양 좋죠~
한옥 게스트하우스에서 묵었는데
조용하니 힐링하기 딱 좋더라구요
봉황루 올라가면 담양이 한눈에 들어와서 좋았는데
다음에 한 번 가보세요!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ㅎㅎ

담양 죽녹원?
바람쎄려 힐링 좋을것같네요^.^
조용하게 다녀오고 싶구요~~
맞팔&보팅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