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보름만에 드디어 퇴원하게 됐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진짜 긴 시간이네요

보름만에 퇴원하게 되었습니다

16일간 입원을 했더군요

그리고 병원비가 3,917,460원

헐~~~~ 보름 입원한다고 병원비가 ㅠㅠ

사백만원정도 가량 나오냐요

실비 보험도 안들어 있는데 이건 뭔가요 ㅠㅠ

대부분 비급여라서 가격이 비싸네요

실손보험이라도 들어있어서 그나만 나중에 보험금을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겠지만

타격이 크네요

그리고 생각한데 빨리 코인이 떡상하기 바랄뿐이네요

들어간 비용 복구해야할텐데 ㅎ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실비 보험이 안들어 있는경우 가계의 의료비 부담이 있을 경우 7월부터 재난적의료비지원사업으로 국민건강보험 공단에서 의료비 본인부담금의 50%를 돌려주는(심사후 책정금액)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얼마전까지는 중증질환환자에게만 적용되었지만 이번 7월부터 모든 질환이 대상이 되었구요. 모든 사람은 아니구요 기준 중위소득 80%~100%이하의 가구입니다. 올해 기준 중위소득은 건강보험료 납입기준 직장가입자의 경우 1인가구는 약 4~5만원, 2인가구는 6~8만원, 3인가구는 8~11만원입니다. 본인이 건강보험료를 저렇게 납부하고 계시다면 문의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문의는 건강보험공단 해당 지역 지사 재난의료비지원담당자와 통화하면 안내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미 상담을 했습니다

건강히 퇴원 하신거 측하 드립니다.
근데 병원비가 만만치 않군요...
이런 부분도 좀 국가에서 지원을 해야 하는데...

넵.... 병원비가 많이 나와서 놀랐어요

4백만원이라니..ㅡㅜ 속이쓰리시겠어요

넵 속쓰리네요
휴~~

컥 병원비가
그래도 퇴원하셨으니 다행입니다
당분간은 병원가시는 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날씨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넵 퇴원은했어도 백프로 몸상태로 퇴원을 안해줘서 집에서요양하고있네요

퇴원축하드립니다~그나저나 비급여때문에 병원비가 꽤 많이 나왔네요 ㅠㅠ퇴원했어도 집에서 몸조리 잘 하셔야합니다.

넵 퇴원해되 일단 몸조리하고있습니다

병원비 후달달하네요ㅜ실비 안들어가면 이런 불상사가 있군요...코인 떡상가즈아!!!!

떡상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28.07
ETH 3559.90
USDT 1.00
SBD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