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어벤져스 앤드게임 보고 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1.jpg

드디어 어벤져스를 보고 왔습니다

솔직히 이번주까지 괜찮은 자리 없어서 못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D열 가운데 자리가 나와서

보러갔습니다

7시에 일 끝나고 유스퀘어에 도착했는데 밥이나 한끼하고 영화 볼려고 했는데

지갑은 편의점에 두고 오는 바람에 다시 갔다가 왔습니다

밥은 먹기 좀 그래서 그냥 편의점에서 계란 하나 먹고 극장으로 향했습니다

9시 30분 영화라 끝나니 12시 30분 이더군요

집에 1시에 도착하니 지금 몸이 천근 만근 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영화는 재미있었습니다

마블 10년 역사를 이 영화 한편을 위해서 만들었다고 들었는데 정말 그런것 같습니다

저의 30대 영화를 이 영화한편을 위해서 본것 같긴도 하네요 ㅎㅎㅎ

여튼 이제 마블 히어로도 세대교할 시기간 온것 같네요

새로운 히어로들은 누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이번에 마동석이 캐스팅 된다는 영화도 궁금하고

제 프로필에 있는 있는 아마데우스 조도 영화로 나온지 궁금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드디어 보셨군요~ㅎㅎ

넵....드디어 봤습니다 감격 감격

재미있게 보고 오셨나요. ㅎㅎ 재미도 재미지만 아쉬움도 가득 했겠어요. 전 언젠가 보겠죠. ㅠㅠ

재미있게 봤습니다 아쉬움도 남고 미련도 남게 되네요

저도 ㅋㅋ 자동차 극장에서 볼 생각입니다 ㅎ

ㅎㅎㅎ 자동차 극장도 괜찮죠 ㅎ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서 아맥으로 달려야 하는뎅~!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9269.62
ETH 3112.6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