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도시락 리뷰 '한쌈김밥'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도 도시락 리뷰를 합니다

곧 도시락 리뷰도 다 끝날것 같네요

31.jpg

32.jpg

33.jpg

메뮤 구성은 김밥, 쌈, 쌈장, 고추장 불고기, 만두, 오징어튀김, 단무지고무가루 무침 그리고 물티슈

3,900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1분 10초돌시면 됩니다

아참 물티슈랑 쌈을 같이 돌리시면 안됩니다

여기 고추장 불고기는 매웠습니다

긜고 김밥에는 아무것도 없이 그냥 계란지단만 들어가있습니다

김밥이랑 고기, 그리고 쌈 싸먹으면 나름 조합이 괜찮았습니다

이렇게 먹어본적이 없는 조합이라 이상할거라고 생각했지만

나름 괜찮은 조합이었습니다

그리고 먹고 나면 배가 부르네요 그냥 일반 도시락 한개 정도를 양이 많네요

그리고 제가 싸먹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더 호감이 가는 도시락 이었습니다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는것도 나름 괜찮을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특이한 쌈이네요. 보이기엔 깻잎만 보이는데 밑에 상추도 있는거죠?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441.03
ETH 3344.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