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1년넘게 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펜타스톰

in #kr6 years ago

제가 1년넘게 모바일 게임하는 펜타스톰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모발일 LOL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 다른게임 안하고 오로지 이게임만 합니다

게임은 그렇게 많이 안하고 조금씩 시간날때 짬짬히 하는거라서 목숨걸고 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친한친구들이랑 같이 하기 때문에 오래하는것 같습니다

원래는 텐센트에서 만들었다가 한국 넷마블이 수입해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모발일 대회가 세계대회가 있지만 한국팀은 잘하지는 못합니다

워낙 롤같아서 한국사람들이 이상한 플레이때문에 많은 한국 유저들이 떠났지만

그래도 간간히 친구들일아 하면 재미있게 합니다

맨날 차트보랴 ico보랴 스트레스 풀때 한판씩하는겜이라서

오래하는것 같습니다

지금은 모바일 배그가 많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럼 게임을 하면 멀미를 해서 못합니다 ㅎㅎ

대신 이 게임으로 만족합니다 게임하는데 유료결제가 굳이 막 필요한 게임이 아니라서

그 점이 장점이기 하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몇번 했었는데
그래픽도 괜찬고 재미있게한 기억이 있네요

친구들이랑 같이해서 꽤 오래 하네요
게임 길게 안하는데 이건 길게 하네요

예전에 점심시간마다 직장동료들과 팬티고~ 를 외치며 즐겁게 했었죠~~ 정말 잘 만든게임이에염+_+

넵....저도 짬짬히 하고 있습니다 ㅎㅎ

요즘 라그M을 하느라 펜타는 거의 못했네염 ㅎㅎ 매칭이 오래걸리더라구요 ㅠㅠ(유저가 많이 빠져나가서...)

요즘 게임들은 유료 결제를 많이 유도 하는데 괜찮은거 같네요^^

유료안해도 충분히 즐길수 있어요

저는 클래쉬로얄을 열심히하다
계정이 날아가 버린 후 이제
모바일겜 접었습니다
게임을 안하니 아내에게 혼나는
일은 없어서 좋네요^^

넵 ㅎ ㅎ저도 가끔시반 날때하는거라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913.08
ETH 2452.2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