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테이스팀 지금 문제있나요???asd5710 (70)in #kr • 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매주 월요일 11시면 테이스팀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댑이 열리는데 오늘은 아직까지 안열리네요 혹시 무슨 일있나요?? 테이스팀에 들어가도아무런 포스팅도 없어서 물어봅니다 #lifeisgoood #tasteem #dblog #zzan #liv #iv #palnet #steeml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