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정말 무슨 생각으로 이런 아이디를 만든어서 들어오는지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저는 오픈톡에서 코인방 말고 제가 살고 잇는 지역 직업쪽에 관련되 오픈톡 방에 들어가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image.png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 아이디를 만들어서 들어와 놓고 이상한 말을 하고 하고 나가는지

알 수가 없네요

도대체 무슨 짓인지 모르겠네요

이런 일베애들이 오픈톡방에서 이러는거 보면 짜증이 납니다

같은 지역사람들끼리 사업에 대해서 정보 교류를 하는 방인데 들어와서

이러고 휘저고 가면 짜증이 나네요

전 정치적으로 글겋게 크게 말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입니다만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비판할건 비판하지 조롱하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이러지들 맙시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기분 많이 상하셨겠습니다. 막을 수 있는 수단이 있어야 할 텐데 답답하네요.

진짜 저런거 막고 싶네요
신고하면 잡을 수 있을지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전에도 저런 사람이 있었겠지만 인터넷의 익명성이 더 많은 사람을 수면위로 나와 활동하게 하는 듯합니다. 속이 많이 상하셨겠어요. 언젠가 자신의 무지와 치기에 후회하는 날이 올거예요.

그랬으면 좋겠네요
그냥 저랑 같은 지역에 사는 사람들끼리 사업에 대해서 잘 되냐 그런 이야기 하는 방인데 이런데 와서 테러하고 가면 어이가 없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630.78
ETH 3406.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