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어제부터 디클릭이 에러라 디클릭에 글을 못 올리고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부터 계속 디클릭에서 글을 올릴려고 하는데 계속 저 문구가 떠서

글을 못올리고있습니다

그래도 스팀잇에서 글을 올릴 수가 있어서 여기에데가 올리지만 디클릭에 올릴수 없으니 아쉽네요

혹시 이 증상이 왜 나오지는 아시는분 계시나요?

Sort:  

저 자주나는데~
에러 무시하고 등록 후 포스팅에 올라갔나보고 또 등록누르고 하면 올라가 있더라구요.

에러 메세지 보면 로그인을 다시하셔야할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어제 부터 계속 올라와서 디클릭 아무것도못올리고 있네요 ^^

로그인 로그아웃하시면 될꺼어ㅔ요~~

넵..로그아웃하고 로그인하니 되네요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행복한 불금보내세요

이미 댓글 올라왔네용~!
블루엔젤 역시 포스팅이 안되어
로그아웃하고
다시 스팀커넥트로 로그인해서 해결했어용~!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행복한 하루 잘 보내세요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68.08
ETH 2381.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