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도시락 리뷰 '큐브스테이크'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31.jpg
32.jpg

오늘 운동가기전에 뭐라고 먹고 가야할것 같아서

도시락중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이 보여서 먹었습니다

고기는 소기기가 아니고 돼지고기 목살입니다

그리고 가격은 3900원입니다

고구마 무스랑 채소볶음이 같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소스가 매콤해서 저는 싫어하는 소스였습니다

저는 고기에 묻은 소스를 떼면서 먹었습니다

간단하게 맥주 1~2캔 마실때 적당할 만한 양이라 좋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네요 고기에서는 고기 누린 맛이 안나서 더욱 좋았습니다

한끼 식사로는 부족하고 한번 드셔보시는것 괜찮을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고기가 들어있지만 간단한 구성이라 가격이 저렴한편이네요. 정말 안주거리로 좋겠어요.

안주거리고 괜찮을것 같습니다

가격이 괜찮네요^^
저도 도시락은 종종 먹는 편이라서
찾아 봐야겠어요 ㅎㅎ

간단하게드셔보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