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편의점 도시락 '김치짜글이'편입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랜만에 편의점에 새로운 도시락이 들어와서 리뷰를 남깁니다

1.jpg

4,500원짜리 입니다

요새 물가가 비싸져서 간단학 먹기 좋은데 가격도 부담이 조금 있네요

2.jpg

기본 구성은 밥, 계란후란이, 어묵볶음, 김치짜글이, 멸치볶음, 나물있는데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구운 김가루가 있는데 따로 소포장 되어있습니다

요새 도시락 맛이 좋아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네요

원래 이마트 24 편의점이 도시락, 삼각김밥 등등을 외주로 맡겼다가

이제는 직접 만들어서 훨씬 맛이 좋아졌습니다

짜글이는 제가 먹어보니 고기가 좀더 많았으면 좋겠네요

짜글이라 그런지 저한테는 짜고 매웠습니다

뭐 일반분들으 살짝 매콤하다 정도이지만 저에게는 맵네요

그리고 어묵볶음도 맵습니다 뭘 넣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고맙고 계란 후라이가 하나가 딱 들어있어서 전 좋았습니다

계란후라이는 다 익혀 있습니다

그리고 멸치볶음음 맛있는건 아니고 일반시중에 보통 맛이네요

4,500원이라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간편하게 먹기에는 좋네요

어묵에 매운것만 없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나물 같은게 좀 더 있으면 밸러스가 좀더 나을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그래도 점점 편의점 도시락이 잘나오는거 같아요
곧 일본 편의점 처럼 되는거 아닌가요 ㅎ ㄹ

Posted using Partiko iOS

곧 그럴것 같아요
이제부터 고 퀄리트로 한다고 마음먹고 개발하는것 같아요

짜글이는 짠맛에 먹는거죠. ㅎㅎ 돌핀님께는 안먹어봐도 짜겠어요.

넵...짠거 진짜 싫어해서 맛만 보고 손도 안댓네요 ㅎ

캬~! 짜글이가 나오다닝~! 뜨앙~!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38.58
ETH 3102.8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