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악인전을 보고 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31.jpg

어제 혼자 영화본지도 오래됐고 해서 일 끝나자마자 극장으로 달려 갔습니다

금남로에는 7:40분에 영화 시작이라고 했는데

알고 보니 제가 간곳은 금남로가 아니라 충장로라 8시 15분에 시작하는거 였습니다

괜히 일찍가서 8층 내려가서 건담 프라모델구경하고

8시 15분에 영화를 관람을 하였습니다

악인전이 개봉한지 2주 돼서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없었습니다

마동석, 김무열,등이 오는 영화입니다

마동석 영화는 뭐 이미지가 비슷비슷한 캐릭터를 가진 영화라

크게 바뀌직 않네요

그리고 영화에 나오는 김규리 배우님이 나오시는데

왜 이렇게 연기를 못하시는지

연기경력도 꽤 오래됐고 조연급으로 나오는데

나올때마다 한번씩 연기 때문에 깨습니다

연기라는것이 경력이 중요한게 아니라는걸 느꼈습니다

약간 잔인한 장면도 나오는데 액션신이 극장까지 와서 봐야할만한

액션신은 아니었습니다

뭐 저는 그저 그렇게 봤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asd5710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마동석영화는 항상 폭력에 권선징악으로 끝나던데..
집에서 봐야겠네요^^

넵 그런 영화입니다

마요미에 빵
김규리 배우님에 앗~ㅋ

으으으으으으 극장 가고싶드앙~ㅋ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