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낮에는 덥다asd5710 (70)in #kr • last year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5월이라 이제는 반팔입는다 하지만 저녁7시쯤 되면 온도가 팍 떨어지는 느낌이 든다 반팔에 겉옷 하나 챙겨다녀야 할듯 #krsuccess #dblog #marlians #palnet #iduv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