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온몸의 삭신이 아프네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저번주부터 운동 살짝 무리한디로 온몸이 삭신이 아프네요

계속해서 자가적으로 스트레칭 하면서 몸을 풀어주는데

좀만 나이진것 같으면 다시 아프기 시작하네요

다행이 열이 안나서 다행이긴 하지만

그래서인지 모든 컨디션이 난조가 보여 컨디션이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무리하다 탈이 나셨나봅니다. 얼른 나았으면 좋겠네요. ㅠㅠ

그런가봐요
운동 그냥 유산소 운동으로 일단 변경해야겠네요

운동은 평소에 꾸준히 지속함으로
느무 무리하지 않으시길~
토닥~토닥~토닥~ 어여 몸이 풀리시길~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6.61
ETH 2600.9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