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영화 '기생충'을 보고 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41.jpg

기생충이 개봉한 날 보고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봉준호 감독님이 칸 국제 영화제에서 상까지 받아왓고

송강호랑 함께 찍은 영화라 기대되어서 보러 갔습니다

봉준호 감독님과 송강호 배우님이 같이 한 영화를

설국열차, 살인의 추억이 있어서 기대가 높은 영화였습니다

솔직히 저의 감사평을 말하자면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없다 입니다

제가 기대가 커서 그랫는지 모르지만 저에게는 보통이었습니다

그리고 기생충 검색하면 기생충 결말이 나오는데 결말에 대해서 별거 없습니다

그냥 보시면 내용 이해가 됩니다 어려운 내용아닙니다

image.png

지금 평점이 9.29점이라고 나온는데 저는 그렇게 높게 보지 않습니다

그정도로 훌륭하나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뭐 저는 그저그랬습니다

다른 관객분들은 재미있는지 모르겠지만 저랑은 안맞는 영화였나보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 무슨 기생충 영화 해석 같은 것도 뜨고 하던데 어려운게 아닌가 보네요

넵...어려운게 아니네요

보고나면 기분이 안 좋아진다고 하던데 진짜 그런가요?

기분 안좋은것보다는씁쓸하다는게 있어요

기생충 본 사람 평이 그닥들 좋지는 않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런가봐요 저는 솔직히 그닥이었습니다

극장 가고프당~ ㅜㅜ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857.34
ETH 2383.2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