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이천쌀컵을 먹어봣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이천쌀컵을 먹어봤습니다
이천쌀콘의 후속작으로
컵으로 나왔습니다
사이즈는 높이는 담배갑이랑 높이가 비슷합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하지만 콘처럼 밑에 초콜릿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1개에 2500원이지만 이번달은 행사로 1+1이라서
1개에 1250에 먹는느낌이 들어서 가격이 괜찮았습니다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이천쌀컵을 먹어봤습니다
이천쌀콘의 후속작으로
컵으로 나왔습니다
사이즈는 높이는 담배갑이랑 높이가 비슷합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하지만 콘처럼 밑에 초콜릿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1개에 2500원이지만 이번달은 행사로 1+1이라서
1개에 1250에 먹는느낌이 들어서 가격이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