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이천쌀컵을 먹어봣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KakaoTalk_20200118_082212023.jpgKakaoTalk_20200118_082212452.jpg

이번에 새로 나온 이천쌀컵을 먹어봤습니다

이천쌀콘의 후속작으로

컵으로 나왔습니다

사이즈는 높이는 담배갑이랑 높이가 비슷합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하지만 콘처럼 밑에 초콜릿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1개에 2500원이지만 이번달은 행사로 1+1이라서

1개에 1250에 먹는느낌이 들어서 가격이 괜찮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60065.83
ETH 1578.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