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친구들 모임

in #krlast year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친구들 모임을 가졌다

그냥 밥먹고 커피한잔 하는게 다인 친구들 모임

그리고 또 느낀점 경기가 진짜 진짜 안좋구나

어제 밥먹는곳에 주차를 하는데 평상시 같으면 주변에 주차할곳이 없어서

멀리 가서 하거나 운이좋아야 주차를 할 수 있는데

어제는 자리가 몇군데가 비어있다

진짜 경기가 안좋으니 주차할곳도 있네

여튼 친구들 많아서 즐겁게 수다를 떨고 헤어졌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464.71
ETH 1591.0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