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친구들 모임asd5710 (70)in #kr • last year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친구들 모임을 가졌다 그냥 밥먹고 커피한잔 하는게 다인 친구들 모임 그리고 또 느낀점 경기가 진짜 진짜 안좋구나 어제 밥먹는곳에 주차를 하는데 평상시 같으면 주변에 주차할곳이 없어서 멀리 가서 하거나 운이좋아야 주차를 할 수 있는데 어제는 자리가 몇군데가 비어있다 진짜 경기가 안좋으니 주차할곳도 있네 여튼 친구들 많아서 즐겁게 수다를 떨고 헤어졌다 #krsuccess #dblog #marlians #palnet #iduv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