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요로나의 저주를 보고 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31.jpg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요로나의 저주 영화 보고 왔습니다

15세 관람가 공포 영화 입니다

뭐 잔인한 건 없는데 깜짝 깜짝 놀래게 하고

공포 분위기로 만드 영화입니다

90분정도 하는 영화라 이정도가 딱 적당한 시간인것 같습니다

너무 길게 질려서 지루함 감이 생겨서 공포영화는 딱 이정도 시간이면 좋은것 같아요

요새 영화 매주 보는것 같은데 즐겁네요

무서운 영화 싫어하시는분들 안보시는게 나을것 같네요

저도살짝 무서운 감은 있었네요

옆에 같이 보시는 분은 중간에 깜짝 깜짝 놀래서 저도 같이 놀랠뻔 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드디어 어베젼스4 앤드게임이 나오느데

imax 극장에서 봐야되는데 자리가 없네요 이상한 자리만 있어서

예매를 못하겠네요 구석에서 볼려면 차라리 나중에 시간 될때 보면 좋을것 같아서

좀 기다리다가 볼렵니다

빨리 나와러 어벤져스여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이런 영화가 있었군요. 공포영화라니 ㄷㄷㄷ 어벤져스는 기다렸다 좋은자리에서 보는게 낫죠. 스포만 조심하세요.

넵...어벤져스 관련된 기사는 안볼려고요
공포영화 오랜만에 보니 좋긴한데 역시 공포영화는 집에서 밤에 혼자보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밤에 혼자요?? 강심장이십니다. ㄷㄷㄷㄷㄷ

혼자서 봐야 진정한 공포영화를 보는거죠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