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술을 마시지 않는 이유

in #kr4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많은 분들이 술을 마시지만 저는 숭름 ㅏ시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지만

첫번째 너무 비싼 술값

저는 주종이 맥주였습니다

소주, 양주는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저는 맥주를 마시면 맥주 500ml 10캔에 15캔 정도 마셨습니다

워낙 많이 마셔서 술값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술값이 부담스러워서 술을 끊은 이유입니다

두번째 제 몸이 아파서

저는 술이 아프면서 완전히 끊었습니다

투석하는 사람은 하루 수분은 약먹는거 빼고는

거의 술을 마시지 않습니다

저도 그전에 술을 끊었습니다

투석하시는 분 중에 술을 마시는 분은 계시지만

소주 1~2잔 맥주는 250ml 한잔정도만 마십니다

그래서 술을 끊습니다

세번째 주변에 술마시면 멍멍이가 되서

저는 술을 수능끝나날부터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제 친구들은 술 마셔도 멍멍이가 되지 않지만

회사생활하면서 멍멍이 되는 사람들이 많아서

술을 마실때 회의가 많이 느껴졌습니다

저의 주사는 집에 가는거랑 기분이 좋아져서 목소리가 살짝 높아지는게 제 주사입니다

지금은 주사있는 사람들이랑 ㅈ술마신뒤로 술에 대한 정나미가 많이 덜어졌습니다

네번째는 제 친구들은 술마시는 사람이 없습니다

제 친한친구는 술마시는 사람은 딱 한명밖에없습니다

그래서 친한친구들 만나도 술을 안마시기 때문에

술마실일이 없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는 술을 마시지 않게 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