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성년의 날이네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은 성년의 날이라고 하네요

이제 막 스물살되신분들 성년이 되신것 축하합니다

저도 거짐 20년전에 성년의 날이라고 축하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그때느 뭐 향수랑 꽃 선물 한다고 한걸루 기억이 나느데

지금은 뭘 주는지 모르겠네요

이제 성년이 되었으면 진짜 책임감이라는게 짐어여하는데

저도 그때는 책임감이라는게 뭔지도 몰랐지만 지금은 그 책임감이라는게

뭔지 알고 있을 나이가 됐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늘이 성년의날이군요..
스티밋에도 성년의날을맞이하는친구들이 많았으면..

많은 신입이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향수,꽃,키스였나요? ㅎㅎ 제 성년의 날이 기억도 안나네요. ㅠㅠ

키스도 있었나요 저도 오래돼서 기억이

대한민국에 성년의날이 먼필요가 있는지 잘모르겠습니다만 그 나이대엔 중요할수도요^

그런것 같습니다 20살때는 중요한것 같습니다
그 이후에는 별루 관심이 없는것 같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