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공짜로 받은 1:1 개인 PT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지금 매우 힘드네요

오늘 헬스장에 갔는데 공기다 완전히 달랐습니다

보통 그래도 사람이 10명 이상은 되는데 사람들이 거의 안보이네요

금요일에도 원래 사람이 많은데 이상하게 사람이 적었습니다

그래서 옷 갈이 입고 운동할려고 나오느데 강사님께서 오늘 pt하시는 분들이 아무도 안오셔서

저 개인 pt 공짜시 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넙죽 받았습니다만 그건 미끼였습니다

지금 팔이 후들후들하네요

원래 혼자서 하는데 개인 pt하닌깐 정말 힘드네요

보통 제가 어느정도 힘들어서 무거운걸 못들면 내리는데

강사님께서 도와줘서 3세트랑 갯수는 딱딱춰서 하니 정말힘드네요

진짜 끝날때까지 사람들이 안와서

1시간동안 정말 빡싱 하고 왔네요

저는 개인 pt는 안맞는거 같아요 너무 힘듬 그냥 전 앞으로 혼자하겠습니다

혼자서 노래들어며서 하는게 더 낫겠지 이거 계속 받으면 쓰러질듯

그래도 공짜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받은거 잊지 않고 다음에 잘 적용해서 해야겠습니다

진짜 두서 없이 글으 썼네요

다들 즈럭운 불금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ㅋㅋㅋㅋ 죽을 것 같을 때, 한 번 더 하면 된다. 예전 코치님 말씀이 생각납니다. ㅎㅎㅎㅎ

ㅠㅠ 하나 더 하나 더 그냥 근육키울 생각없는데 그냥 건강을 위해서 하는건데

아,, 그렇군요. ㅎㅎㅎ 그러면 다르겠군요, ㅎㅎ

넵... 담에 공짜로 해준다고 하면 사양해야겠네요 ㅎㅎㅎ

그래도 공짜는 항상 좋은거죠.ㅎㅎ

공짜여도 이 공짜는 사양해야겠습니다

힘든만큼 운동효과가 큰 거 아닐까요?? ㅎㅎ 개인트레이닝도 받아보고 좋은 경험네요. 사람 없어서 굿~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964.61
ETH 3433.7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