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신장이식 800일

in #kr6 years ago (edited)

21.jpg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신장이식한지 벌써 800일이나 지났네요

요새 바빠서 몇일이 지났는지 몰랐는데 벌써 800일이네요

절 위해서는 귀중한 장기를 기증하신분께 기도를 드려야겟네요

얼굴은 뵙지는 못했지만 만약에 제가 언젠가 하늘나라에가면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장기기증한 가족들에게도 행운과 축복이 가득하길

기도 드려야겠네요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 잘 버텨온 신장에게 감사합니다

또 저는 정말로 행운아라고 생각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을 읽고 순간 숙연해집니다...
건강한 신장 유지하시는게 그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겠네요...
건강하세요!!

항상 건강 유지할려고 노력합니다
또 노력밖에 없네요

그분 몫까지 열심히 살아주시는게 최고의 보답이라고 생각해요 ㅎ
항상 건강 하세요 ^^

넵...항상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

정말 힘든 일 겪고도 잘 살고 계시는걸요?
5710님이 행복하게 하루 하루 보내는걸 가장 바라실꺼예요..
그 누군가가 참 감사한 하루입니다..

정말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정신없이 지내다보면 디데이어플이 한번씩 정신번쩍나게 알려주세요
너 정신똑바로 차리면서 열심히 살으라고 경고하는 알람으로
이 알람이 올때마다 항상 다시한번 다짐하고 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73.26
ETH 2366.4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