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이마트24 하와이안도시락 간단한 리뷰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먹은 하와이안 쉬림프도시락입니다

31.jpg

겉은 이렇게생겼습니다

32.jpg

속은 계란 볶음밥입니다 그 안에 파인애플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새우 견과류 피클 단무지 감자튀김 브로콜리가 있습니다

볶음밥은 싱겁습니다

새우옆에 있는 빨간 양념이 굉장히 매운 양념입니다

저는 그냥 케찹인줄 알고 살짝 비벼봤다가 매워서 그냥 버렸습니다 저는 매운거 하나도 못먹는 사람인지라
그리고 감자튀김은 도시락용이라서 그냥 먹을만 합니다

단무지랑 피클은 그냥시중에 파는 맛 같네요

감자튀김은 솔직히 그냥 배고프면 먹고 아니면 그냥 버릴것 같습니다 솔직히 별루입니다 저도 맛만 보고 버렸네요

전 볶음밥이랑 새우 빼고는 별루네요 양념이 매운거라서 좀 ㄱ랬찌만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그래도 배고프면 먹을만한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