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해피데스데이2를 보고 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31.jpg

발렌타인데이날 본 영화 후기르 ㄹ이제서야 보네요

발렌타인데이 일 끝나고 친구가 저한테 영화나 보자고

나주 혁신도시로 넘어오라고 해서 본 영화입니다

지금 cgv에서 이번달말까지 동반 할인 행사를 해서 영화를 보았습니다

원래 1편은 봤는 투가 나와서 봤습니다

내용은 사랑의 블랙홀처럼 하루하루가 다시 반복된다는 내용이비낟

이런 영화가 꽤 있었던 걸루 기억이 나는데

제일 먼저 기억이 나는 영화가 사랑의 블랙홀이네요

그때 사랑의 블랙홀이 참 특이한 소재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매일매일 같은날을 겪은다는 내용의 영화는

신선한 소재는 아닌것 같스빈다

그래도 나름 괜찮게 보았네요

해피데스데이보고 싶으신분은 꼭 1을 보고 2를 보기시 바랍니다

2부터 보면 좀 1편에 있는 내용이 많이 겹치니 꼭 1편을 보고

2편을 보시기 강추드립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양유업 이제는 주주들에게까지 손을 쓰고 있나;;;;

내가 이러려고 국내기업에 투자했나 자괴감이 들어;;;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Sort:  

둘 다 본 적이 없는 영화네요. 영화관 자주 가셔서 부럽습니다. ㅎㅎ

ㅎㅎㅎ 영화보는게 제 취미중 하나라ㅎㅎㅎ
영화라도 안보면 삶에 낙이 업네요 ㅎㅎㅎ

발렌타인데이 개봉 사수 관람 예정이었었는뎅...ㅠㅠ
어서 관람 후 포스팅 다시 찾아 올께용~!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영화보러 나주까지.. .먼길 가셨네요 ㅋ
혁신도시도 빨리 사람들이 많이 들어와야 할텐데...
그래도 참 잘 지어진것 같더라고요 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