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산불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image-1554419862392.png

아침에 일어나니 네이버실시간 순위에

온통 산불 밖에 없네요

최근에 비가 안와서 그런지 산불이 많이 나는가 봅니다

산불때문에 휴교하는 사태도 생기고

안타깝네요

숲이 미세먼지 막아주느데 조금이만 효과가 있다고

들었는데 그런 숲들이 불로 인해서 사라진다는게

정말 안타까울 뿐입니다

산불은 거의 인위적으로 나는 경우가 많은데

산에가실때 절대 인화성물질을 절대 가져가지시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산에가시면 먹고온 모든 쓰레기 다시 들고 오시면

문화 시민이 되면 좋겠네요

저도 저희집 근처에 작은 동산이 있는데

거기는 계단으로 올라가는곳이라서 가끔 가는데 가끔보면

쓰레기가 보입니다

내려오는길에 쓰레기를 주어오는데 제발 산에 가서는

산에 어떠한 피해를 끼치지 않고 조심히 갔다오는게

제일이것 같아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어제...산불 무섭더라고요 더큰 피해가 없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그러게요 산불 조심 조심 또 조심해야할것 같네요
아침에 긴급문자로 산불조심하라고 왔네요

어제 바람이 엄청 불더니 ㅠㅠㅠ 빨리 진화돼서 더이상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진화가 거의 됐다고 하네요 에공 에공

불은 너무 무서워요..
많은 피해없기를ㅜㅜ

진짜 피해 없기를

그나마 기사는 불이 완전 진화됬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잘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잔불이 안남길 바라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