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샤잠'을 보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1.jpg
간단한 제 평은

제가 기대를 너무 많이 했던걸까요

별루 였네요

솔직히 말하면 유치합니다

아쿠아 맨을 재미있게 봐서 이번 DC영화 기대를 했다가

낭패를 봤는데

별루입니다

DC는 왜이렇게 영화를 못만드는가 이런 생각이 또 들게하는 영화 였씁니다

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전 언젠가부터 히어로 영화는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
이젠 어른이라고 이런 장르는 애들이 보는고야~라고 생각하는것 같네요~
하지만 어벤져스 는 예외네요~^^

어벤져스는 재미있죠
샤잠은 진짜 애들영화같아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개봉작들 어서 달려야 하는뎅...
요즘 갑작스레 의욕 상실과 허무함이 밀려옵니당~ ㅠㅠ

관람권에 저렇게 낙서(?) 하는거 정말 싫어욧~!
현장 발권할때 표시하지 말고 걍 주세욧 요렇게 늘 요청한답니당~ ㅋ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16.00
ETH 2447.1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