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아이즈원 컴백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 아이즈원이 드디어

비올레타는 타이틀곡을 가지고 컴백을 했네요

위에는 이번 아이즈 비올레타 뮤직비디오 입니다

image-1554117113265.png

뮤직비디오 보는데 민주의 미모가 후덜덜하네요

저 보고 깜짝놀랬습니다

원래 아이즈원에 비쥬얼 담당이라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미모가 출중하게 나올줄을 하나도 몰랐습니다

제 원픽은 민주가 아니지만 그래도 대단하네요

그리고 민주가 이번에는 랩할줄은 몰랐는데

이번에 랩도 하네요

라비앙로즈때는 예나가 랩을 했는데

민주가 랩하니깐 잘하네요

이번에도 대박인것 같네요

얼렁 멜론가서 이번 앨범 다 들어봐야겠네요

image-1554117441610.png

그래도 제 원픽은 대장토끼를 메인화면으로 바꿨네요

아이즈원 대박나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이번에 공연을 꼭 가셔야 할텐데...ㅎ

가고는 싶은데 티켓팅이 어렵네요 ㅠㅠ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