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보틀러를 샀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요새 헬스를 시작하면서

운동중에 물이 땡겨서 물을 마시는데

너무 일회용 종이로 물을 마셔서

낭비라고 생각해서 보틀러를 하나 장만햇습니다

11.jpg

다이소에 갔는데 이렇게

핑크핑크하게 벚꽃 모양이 천지에 있네요

12.jpg

이걸 샀습니다

스댕으로 된건데 플라스틱보다는 스댕이 나을것 같아서

스댕으로 샀습니다

그리고 벚꽃모양이라 이쁘네요

이제 이것 가지고 운동하면서 이통에서 물받아서 마셔야겠네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얼핏봐서 스벅인줄 ㅋㅋ
스벅에 핑크핑크 엄청 나와 있더라구요 ㅋ

넵 스벅도 나와있드라고요
스벅은 비싸서 포기했습니다

다이소 벚꽃시리즈를 사셨군요. 예쁘지만 눈물을 머금고 참았습니다. ㅎㅎ 스댕이 최고죠!

넵...스댕이 최고이것 같습니다
플라스틱은 좀 오래스면 냄새가 나서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