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프라모델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친구가 월급받았다고 밥도 사준다고 한김에

프라모델 사러가는데 같이 가자고 하네요

밥먹어 먹을려고 같이 프라모델 사러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1.jpg

2.jpg

3.jpg

건담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4.jpg

친구가 산 건담 더블오 mg뭐라고 하는데

저는 프라모델 뭔지 잘 몰라서 그런갑다 생각합니다

mg시리즈중에서도 난이도가 상급이라고 하네요

건담 프라모델 난이도중에서 중상급으로 보시면 된다고

보시면 되네요

저는 뭐가 뭔지 모르지만 이거 완성하는데는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하니 친구가 다 완성되면 사진 찍어서 보내준다고 하네요

이제 친구도 어느정도 프라모델에 빠져서

프라모델 취미를 가지게 되서 축하하네요

한동안 취미같은거 없었는데 프라모델이라도 해서 다행이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꺄아아아아~아~앙~! 소장각이드앙~!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건담 아~~저 향수의 로봇

그러신가요 전 건담은 진짜 잘 모르겠네요

한~~참전에 프라모델 사셨던 친구분이 이제 영역을 넓히시나봐요. 이제 헤어나올 수 없겠네요. ㅎㅎ

넵 이제 쎄어나올수없는곳으로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6.69
ETH 3790.48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