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탄탄멘 도시락 리뷰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5710 입니다

탄탄멘 도시락 리뷰룰 하겠습니다

21.jpg

이렇게 생겼습니다

22.jpg

내용물은 면, 다진 고기, 청경채, 숙주나물, 반숙계란

23.jpg

저는 짜고 매운걸 싫어해서 양념은 거의 살짝 핥아갈 정도만 넣었습니다

숙주나물이 너무 엉겨서 풀때 조 고생했네요

정경채가 2조각밖에 없어서 좀 아쉬움 3조각이었으면 좋겠네요

양념장을 적게 넣으니 좋네요

하지만 역시 그냥 뜨거운 물에 부어서 먹다보니

면발은 그닥입니다 생면의 느낌을 낼 수가 없네요

가겨이 3,800원이라 그래도 이정도 가격이면 사아짝 용서가 됩니다

솔직히 탄탄멘 맛은 잘 안닙닏 제가 양념을 워낙적게 넣어서

제대로 양념장을 다 넣고 드시면제대로 맛이 날것 같지만 저한테는 아니에요

그래도 나름 먹기 좋았습니다

간단하게 한번 먹고 싶으면 한번 드셔봐도 괜찮을것 같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헐 어마어마하네요
탄탄면까지 있군요
저도 사먹고 싶어요

탄탄멘까지 나왔네요 이제 뭘 나올지 기대되네요

요즘 편의점 음식이 참 다양해요. ㅎㅎ 멀리 나갈 수 없는데 먹고 싶을 때 딱이에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