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어제는 발렌타인 데이였네요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1.jpg

어제는 발렌타인 데이였네요

다들 초콜렛은 받으셨나요

저는 받을려고 거래처도 가보고 알바들이 줄거라고 기대했는데

결국 한개도 못받고 편의점에있는 장미꽃 모양의 초콜렛만

구경했네요

많이 받으신분은 부럽고 저같이 못받으신분은 동질감이

느껴지는 날이였네요

내년에는 꼭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기념일이 하도 많아서 발렌타인데이도 예전같지가 않아요.
꼭 이성이 아니더라도 친구들한테 미니쉘 초코렛이라도 하나씩 돌렸었는데...ㅋㅋ

ㅎㅎㅎ 기념일이 많긴 많아요
이제 기념일 챙기는것도 힘드네요 ㅎㅎ

요즘은 챙기지 않는 추세니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전 발렌타인데이인지도 몰랐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