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극한직업을 보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21.jpg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극한직업을 보고 왔습니다

요즘 핫하하고하고 그냥 아무생각없이 웃고 싶은

영화를 보고 싶어서 보러간 영화입니다

영화는 그냥 한마리도 아무생각없이 웃고 나오면 되는

영화입니다

정말 크게 여러분 웃고 나왔씁니다

그래도 요새 도통 웃을일이 거의없는데

많이 웃고 나왔습니다 ^^

그냥 아무생각없이 웃고 싶은 영화보고 싶을실때

보러 가시면 괜찬흥ㄹ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크게 웃고 나오셨다니 성공이군요
오늘도 웃는일 많은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크게 웃고 나와서 기분좋게 나왔네요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사람들이랑 많이 보면 더 재밌을거 같아요..
저도 보고 왔는데..
평일 오전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그런지 그렇게 웃기진 않더라구요^^;;
연기를 잘한다란 생각이 들고.. 간간이 웃음 포인트는 많았던거 같아요..

넵...웃음포인트가 많아서 빵빵 터지게 웃고 왔네요

저도 딸램과 많이 웃다가 왔네요^^

넵..간만에 웃고 왔네요

빨리 애가 좀 커서 ㅋㅋ 영화보러 다니고 싶습니다 ㅎㅎ

ㅎㅎㅎ 빨리 라하가 커서 같이 영화다니셧으면 좋겟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거 생각없이 웃고 나오기 좋다던데 요즘 같이 힘들때 보고 싶어요~

저도 힘들고 웃을일이 없어서 억지로 극장찾아가서 봤네요
웃고나니 기분은 좋습니다 ^^

캬~! 포스팅 작성하시면서 무의식중에
극한직업 잔상이 ㅋㅋㅋㅋㅋㅋㅋ 남으셔서
한마리 맞습니드앙~!
그 한마리로 시작되었지용~♩♬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즐토 보내셔용~^^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86.04
ETH 2580.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