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오랜만에 제대로 눈이 내리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끼

돒핀이 @asd5710

31.jpg

오랜만에 아니다 올해 겨울 처음으로 눈이 제대로 오것 같습니다

이렇게 계속 내리면 쌓일것 같네요

광주는 한번도 눈이 쌓인적이 없는데 오늘은 쌓일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오늘에서야 진짜 제대로 된 겨울인것 같습니다

근데 엊그저께 내부세차까지 제대로 했는데

큰돈 날린것 같네요 ㅠㅠ

겨울은 겨울다워야지 겨울인거죠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광주는 눈이 오는군요
용인 성남쪽은 눈이 안오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쪽은 많이 오네요 ^^

덕분에 아침에 출근 하는데... 힘들었네요 ㅋㅋㅋ 마음이요 ㅋㅋ
ㅋㅋㅋㅋ 사실 늦잠 잤는데 눈까지 와서 그런거 같아요 ㅋㅋ

ㅋㅋㅋㅋ

부산에도 눈 때문에 난리였다더니 광주에도 눈이 꽤 내렸나봅니다. 올해는 눈이 귀한 것 같아요.

진짜 눈이 귀한 올해인것 같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52.73
ETH 2410.0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