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글래스'를 보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5710 입니다

31.jpg

저번주 토요일에 글래스를 보고 왔습니다

image-1548113187102.png

23아이덴티디랑 언브레이커블 두편의 후속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는 23아이덴티디는 봤지만 언브레이커블을 보지 못하고 보았습니다

이 영화를 보실려고 이 두영화를 보시고 난뒤에 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첨에는 무슨내용인지 이해가 안됐지만 점차 풀려가서 이해가 됐습니다

그래도 나름 괜찮게본것 같습니다

뭐 영화내용은 스포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이상 영화에 대해서 말씀 드리기 힘드네요

여튼 이 두영화 꼭 보시고 글래스를 보시는게 영화보시는데 좀 더 이해하기 쉬우실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두영화 다 본긴 했는데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가물가물~
다시 한번 보고 영화관에 가야할까봐요~^^

약간 이어져있어서보시는게 조금이나도움되실게예요

이거 엄청 기대 되는 영화라 하던데 재미 있죠.
보러 가기위해 찜!
디클릭 애니.gif

넵....볼만합니다

저도 23만 봤는데 언브레이커블을 먼저 봐야겠네요. ㅎㅎ

그러신게 괜찮을것 같아요 저도 안보고 봐서 언브레이커블쪽내용은 이해가 안되네요

언브레이커블은 보지 못 했는데
23아이덴티디는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네요 ㅠ
라하 때문에 직접 가ㅅ지는 못 하고 나중에 유플티비에서 나오면 결재해서 봐야겠네요 ㅎㅎ

넵...타중에 보셔도 될것 같아요^^

저도 꼭봐야겟어요.~~

아직 관람전이라... 포스팅 내용은 관람 후에...ㅋ

관람권 롯시의 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